emblem

Community

Press

최고급 성분 사용해 세정력 및 보습력 뛰어난 몬드레브 '클렌져 엔젤 워시'

 monde reve 작성일 Mar 29 2024  4,006  0
출처  :  에이빙뉴스   노웅래 기자  2018.03.22.

본문

몬드레브는 최고급 성분 사용해 세정력 및 보습력 뛰어난 몬드레브 '클렌져 엔젤 워시'를 소개했다.

몬드레브 화장품은 과당과 미네랄을 주원료로 콘셉트를 추구하는 화장품이다. 몬드레브의 화장품을 사용하면 오랜 기간 케미컬 화장품을 사용한 피부에 좋은 변화를 준다. 오일 성분이 있는 화장품은 오일로 피부를 덮어서 보습하지만 피부를 칙칙하게 한다. 몬드레브는 오일과 계면 활성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화장품만을 만들고 있다.

몬드레브의 클렌져 엔젤 워시는 식물성 자연 유래 원료를 특수배합 및 제조한 순한 저자극성 크림 타입 비누로 메이크업 및 노폐물 세정력이 매우 우수하고 보습력이 뛰어나 세안 후 당김 현상 없이 촉촉함과 프레시한 느낌을  준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전세계 8개 인중 10대 ~ 50대 연령층을 대상으로 피부 테스트를 한 결과 몬드레브 엔젤 워시는 자극이 발견되지 않았으며 다양한 피부 타입과 연령층에도 적합하다는 안정성 인증을 받았다.

몬드레브 여원태 대표는 "향후 큰 시장을 갖고 있는 인도네시아, 인도, 남미 시장에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모든 원료를 글로벌 기준에 맞췄기 때문에 바이어들의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SHARE THIS PAGE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9건 1 페이지
Back TOP Home
copyright @ 2018 monde re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