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blem

Community

Press

글로벌 시장이 주목하는 저자극 미네랄 코스메틱 브랜드 ‘몬드레브

 monde reve 작성일 Jun 07 2020  357  0
출처  :  매거진플러스   윤광호 기자  2018.01.26

본문

몬드레브 여원태 대표는 “화장품은 마케팅 싸움이 아닌 진짜 마케팅은 품질”이라고 단언했다. 지금까지 화장품 시장은 마케팅으로 승부를 두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많은 코스메틱 브랜드가 좋은 이미지, 예쁜 포장, 연예인의 홍보 등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다. 이런 요소들이 불필요하다는 것은 아니지만, 여원태 대표의 철학이자 몬드레브의 방향성은, 좋은 재료로 화학성분 없이 화장품을 만드는 것이며, 최고의 원료와 안정성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만족하는 제품으로 성장하는 것이다.

즉 당사의 마케팅은 품질 자체라고 할 수 있다. 오직 제품으로 승부를 보겠다는 것이다. 여 대표는 “사무실 임대료나 마케팅비용, 고정비를 줄이고 좋은 제품 개발에만 온 집중을 다했다”고 전했다. 몬드레브에는 이렇듯 내실을 중시하는 여 대표의 경영철학이 여실히 담겨있다.

끊임없는 기술개발의 결과로 몬드레브는 2013년에 통상산업진흥원 주최 1000개 브랜드가 참여한 서울 페어에서 최우수 제품상, 우수기술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미국 FDA에서 안정성 인증도 완료하였다.

-----------  중략 -----------------

SHARE THIS PAGE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0건 1 페이지
Back TOP Home
copyright @ 2018 monde reve